고객 및 협력사

제품상담ㆍ고객지원

02-499-5989

평일

08:30 ~ 17:30

제목

한국정보문화진흥원, 화상상담 시스템 공급

2006-11-20



포앤비는 글로벌 지식정보격차 해소 전문기관인 한국정보문화진흥원(http://www.kado.or.kr)에 화상상담 시스템을 공급하였다.

‘민원창구, 참여마당’등 다양한 민원인 참여공간을 운영해 오던 기관은 당사의 화상상담 시스템을 도입하게 됨으로서 최근 늘어나는 장애인의 민원을 화상상담을 통해서 수화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할 수 있게 되어 일반인과 장애인간의 지식정보격차를 해소하는 데 더욱더 일조할 수 있게 되었다.